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주민 의견을 받아 지난 10일 인천경제청에 건축위원회에 해당 안건을 상정해 유흥주점 허가 취소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23일 연수구 관계자 등의 말을 종합하면, 인천경제청은 지난 22일 연수구청장에게 ‘송도국제도시 내 위락시설(유흥주점) 건축허가 취소 요청에 대한 회신’에서 이같이 밝혔다. 김 전 회장이 `당시 접대받은 검사들이 추후 라임 수사팀을 만들면 합류할 검사들이라고 했다'고 주장한 내용을 액면대로 받아들이자면 대가성도 전제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변호인 측은 "5만 원권 100장을 띠지로 묶은 4개 뭉치에 도장이 찍혀 있다"면서 "검찰이 제출한 증거사진을 토대로 해당 띠지에 찍힌 은행지점을 먼저 확인한 뒤에 정확한 출처를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배 변호사는 “김성진과 친교가 있는지 없는지, 김성진과 대전에서 만남이 있다 없다를 얘기하면 되는데 엉뚱한 사기 사건을 언급하고 검찰 조사 받은 적이 없다”며 엉뚱한 이야기로 물타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접대차 업무차 룸살롱을 찾으면 상사 눈치에, 거래처 눈치에, 상사의 입장인 사람도 오히려 체면 때문에 꿔다놓은 보릿자루처럼 앉아만 있는 광경을 자주 목격할 수 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점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연다는 방침입니다. three.다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해놓지 않았다.


그런데 그때 더욱더 충격을 준 사건은 김정남이 도쿄의 아카사카 룸살롱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하루저녁에 일본 돈으로 20만에서 50만엔 사이라고 하니 북한주민들의 입장에선 과히 천문학적인 숫자일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그 사람은 “어떻게 그런 말도 안 되는 유언비어를 믿고 있냐”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 씨는 당사자 몇 사람을 직접 만나 교주의 성행각에 대한 사실을 확인했노라고 말했다. 교주에 대해 작은 의심을 품기 시작하자 점점 더 구체적인 소문이 귀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기민, 경미씨 나보디 1-2살어린 또래이던데 꼭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시길....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군중들은 흥분해 이 집에 일어난 일을 알고 싶어 한다. 그대로 우리를 붙들어간다면 폭동이 일어날 것은 눈앞에 보이는 일이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일탈에 야구팬들의 민심 또한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다. 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분명하게 명시되어있다. 불법적인 성접대와 술판은 명백히 품위 규정 위반에 해당한다. 여기에 국가대표 영구 발탁 등 추가적인 가중 징계의 명분으로도 충분하다.


또한 각 구단에게 철저한 진상조사와 경위서를 제출하라고 밝혔다. 경위서를 받아보고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 한 후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아울러 밝혔다. 이런 세태를 반영하듯 최근 강남 등지엔 이른바 기업형 룸살롱까지 등장하고 있다. 이들 기업형 룸살롱은 대부분 지분투자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어 "자신을 알아본 손님들에게는 입막음을 했다"며 "25살쯤 되는 어린 투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은 지난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전해졌다. 업소 아가씨가 주 고객이란 점을 빼면 그리 다를 바 없는 이곳의 이용료 또한 일반 미용실과 큰 차이가 없다. 초창기 땐 10~20%를 할인해 파격적으로 내린 적도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하지만 그는 나이트클럽 웨이터 생활을 시작한 첫달 80여명의 웨이터 가운데 영업실적이 세번째로 높았다. 둘째 달에는 2등, 셋째 달부터는 1등을 놓치지 않았다. 당시 대졸 초봉이 50만∼60만원일 때 그의 월수입은 2백만원이 훨씬 넘었으니 한마디로 잘 나가는 웨이터였던 셈이다. 선수들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전날에 술판을 그것도 여종업원을 끼고서 마셨다면 굉장한 충격이 아닐 수 없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사태 와중에도 지난 3개월 간 600만명에 달하는 인원이 룸살롱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은 영화‘범죄와의 전쟁’의 한 장면으로 기사 내용과는 관련이 없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사태 와중에도 지난 3개월 간 연인원 600만명에 가까운 손님이 룸살롱 등 유흥시설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일부분이라도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표팀에 대한 신뢰가 크게 떨어지는 동시에 프로야구 흥행 전선에도 악재로 작용하지 않을지 관계자들은 걱정하고 있다. 아직 모든 진상이 파악된 건 아니지만, KBO 차원에서 대응하기로 한 만큼 엄중한 조사가 이어질 전망이다.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